한국 아랍에미리트(UAE) 축구 중계가 3월 29일 밤 10시 45분에 시작됩니다. tvN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UAE 축구 중계 실시간 무료보기

 

한국과 아랍에미리트 축구 중계는 알막툼스타디움에서 한국시간으로 22시 45분에 생중계되며 TVN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아랍에미리트전에는 황희찬 선수도 투입되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다운로드 시청 이용방법

 

 

한국 아랍에미리트 축구 중계

22년 카타르 아시아 최종예선인 한국 아랍에미리트 축구 중계는 10차전 경기로 마지막 예선전입니다.

 

한국은 지난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을 H조 1위(5승1무)로 통과해 최종예선에 올랐습니다. 같은 A조에는 이란과 아랍에미리트(UAE), 이라크, 시리아, 레바논이 있습니다. 현재 한국은 1승1무(승점 4)로 이란(승점 6)에 이어 조 2위에 위치해있습니다.

 

 

한국 아랍에미리트 축구 중계는 쿠팡플레이에서 오는 10월 7일 저녁 7시40분 실시간 중계될 예정입니다. 쿠팡플레이에서는 이번 한국 아랍에미리트 축구 중계 뿐만아니라 10월 12일 4차전 이란전을 포함하여 월드컵 최종예선이 이어지는 내년 3월까지 모든 경기를 생중계 서비스할 예정이라고합니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월드컵 10회 연속 본선 진출에 도전합니다. 중동 5개국 팀과 같은 조에 속해 있고 총 6개 팀 중에 조 2위 안에 들어야만 월드컵 본선에 직행할 수 있습니다. 한국은 현재 1승1무로 2승의 성적으로 최종예선 A조에서 이란에 이어 2위를 기록 중입니다. 그래서 이번 한국 아랍에미리트 축구 중계에서 UAE는 꼭 이기고가야할 상대입니다.

 

 

아랍에미리트전에 임하는 축구대표팀의 각오도 남다른데 이번 경기에는 손흥민, 황의조, 김민재등 해외파 선수들이 총동원되어 베스트 스쿼드로 나서 필승을 다질 예정이라고합니다. 그간 다져온 기량을 충분히 발휘하여 이번 uae전을 반드시 잡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쿠팡플레이는 PC와 모바일, 태블릿, 그리고 스마트TV에서도 즐길 수 있기때문에 큰 화면으로 경기를 즐기면서 국가대표팀을 응원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최근 대한축구협회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었는데 오는 2025년까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기로 했다고합니다.

 

 

한국 아랍에미리트 축구 중계 조별 6개 팀은 홈 앤드 어웨이 방식의 풀리그를 치르게되고 각 조에 2위까지 월드컵 본선에 직행합니다. 그리고 남은 한 장의 티켓은 각 조에 3위 팀끼리는 플레이오프를 치른 후 대륙별 플레이오프를 통해 본선 진출팀을 결정하게 됩니다. 이렇게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이번 시리아전을 꼭 이겨 승점 3점을 확보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