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출과다자이지만 추가대출이나 소액대출을 받고자하는 사람은 1금융권과 2금융권, 정부지원 대출상품을 먼저 알아보셨을겁니다. 그러나 정부가 지원하는 서민 대출임에도 불구하고 추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은 많지 않습니다.

그나마 기대출과다자가 이용할 수 있는 정부 지원 대출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대출과다자 정부지원 추가대출 햇살론 상품 안내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 저신용 저소득 서민을 위한 정부지원

코로나로 힘든 상황에서 현금이 필요하지만 저소득, 저신용으로 인해 대출받기가 어려웠다면 햇살론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한 햇살론은 정부지원 서민 대출인데, 신용

ssungyyoung.tistory.com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한곳

1.햇살론15

햇살론15는 대부업 또는 불법사금융 등에서 20% 이상 고금리 대출 이용이 불가피한 최저신용자에게 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1금융권에서 취급하고 있는 상품이지만 기대출과다자도 추가대출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상품입니다.

 

아래의 조건을 만족하는 근로자, 사업자, 연금소득자 등이 신청대상입니다.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 개인신용점수 상관없이 신청 가능

■연소득 3,500만 원 초과, 연소득 4,500만 원 이하 : 개인신용점수가 하위 20%에 해당하는 고객만 신청 가능

 

 

'햇살론15' 상품이 좋은점은 소득증빙 등이 어려운 분이라도 '햇살론15 특례보증' 제도를 통해 대출을 받으실 수 있다는것입니다.

 

3개월 미만의 근로자나 급여를 현금으로 수령, 채무조정 성실상환자 등도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특례보증을 이용하려면 '서민금융진흥원'에 방문하여 대면심사를 반드시 거쳐야 한다는것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대출한도

: 최대 1,400만원

 

대출금리

: 연 15.9% 고정금리

 

대출기간

: 최장 5년

 

취급기관

: 국민, 우리, 하나, 신한, IBK기업, 농협, 수협, 경남, 광주, 대구, 부산, 전북, 제주, SC제일은행 및 카카오뱅크

 

성실하게 상환하는 분들은 매년 1.5 ~ 3.0%씩 금리를 인하받을 수 있습니다.

 

2.근로자 햇살론

햇살론은 대출 승인률이 높아서 저소득, 저신용, 기대출이 많은 사람이 제일 먼저 찾아보는 상품입니다. 근로자 햇살론은 현직장 1개월이상 근무 및 최근 1년 내 3개월 이상 재직한 근로자가 신청대상이지만 다음 연간 소득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연소득 3500만원 이하 : 신용등급 상관없이 대출 가능

■연소득 3500만원 초과, 4500만원 이하 : 신용등급 하위20% 고객만 신청 가능

 

대출한도

: 최대 1,500만원(22년부터 12/31까지 한시적으로 최대 2천만원까지 증액)

 

대출금리

: 최고 연 10.5% 이내

 

대출기간

: 최장 5년

 

취급기관

: 수협, 신협, 농협, 새마을금고, 저축은행, 산림조합,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3.개인사업자(자영업자) 햇살론

개인사업자(자영업자), 농림어업인이 신청대상이며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본인 신용점수가 하위 20%에 해당하면서 연소득 4,500만 원 이하인 고객이 신청대상입니다.

 

개인사업자 햇살론 상품은 운영자금, 창업자금, 대환자금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 운영자금 - 최대 2,000만 원

: 창업자금 - 최대 5,000만 원

: 대환자금 - 최대 3,000만 원

 

대출금리

: 최고 연 10.5% 이내

 

대출기간

: 최장 5년(거치 1년, 상환 4년)

 

취급기관

: 신협, 수협, 농협, 새마을금고, 산림조합, 저축은행

 

4.사잇돌2 대출

'사잇돌2 대출'은 '사잇돌 대출'과 다른 상품입니다. '사잇돌 대출'은 1금융권에서 취급하고 있는 상품이고 '사잇돌2 대출'은 2금융권인 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승인률이 높다고 할 수 있는데 신청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근로소득 : 5개월 이상 재직자로서 연소득이 1,200만원 이상인 고객

■사업소득 : 4개월 이상 사업을 영위하는 자로서 연소득이 600만원 이상인 고객

■연금소득 : 연금을 1회 이상 수령한 자로서 연금 소득이 연간 600만원 이상인 고객

 

 

👉상품 자세히 살펴보러 가기

 

대출한도

: 최대 3,000만원 이내

 

대출금리

: 최고 연 19.9% 이내

 

대출기간

: 최장 5년

 

취급기관

: 41개 저축은행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