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기가 지난 보험금이나 받아야하는 상황이 됐는데도 찾아가지않은 보험금이 무려 10조원 이상이라고합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숨은 내 돈'을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내가 당연히 받아야할 돈을 못받는것도 억울한데 받아야 할 돈이 있다는것조차 모른다면 얼마나 억울하고 속상할까요?

 

더 이상 억울하고 속상한 분들이 계시지 않도록 간편하고 확실하게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신만 모르는 '숨은돈', 소멸되기전에 얼른 찾아가세요!

 

 

 

숨은 내 보험 내 돈 찾기

소비자가 찾아가지 않은 보험금이 약 10조 7천억 원에 달합니다. 계약 만기가 지나지 않은 중도보험금이 7조 8천억 원으로 가장 많고 만기가 지난 보험금은 1조 7천억 원, 소멸 시효까지 지난 휴면 보험금은 1조 1천억 원 순입니다.

 

네이버에서 '내보험찾아줌'을 검색하면 내보험찾아줌 사이트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숨은 보험금을 조회하면 가입한 보험계약, 숨은보험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즉시 청구할 수 있습니다.

 

휴면보험금은 이자가 제공되지 않기때문에 가급적 바로 찾는것이 유리합니다.

 

1천만원 이하의 소액보험금은 입력한 계좌로 3영업일 이내에 자동지급되며 1천만원이 넘는 고액보험금은 보험사가 확인전화하여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생명보험 및  손해보험 협회 정보

협회 방문을 통해 신청하길 원한다면 아래 전화번호와 주소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생명보험협회-전화번호손해보험협회-전화번호

 

 

[유용한 정보]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가능한곳

무직자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소액 비상금 쉬운곳

그리드형